Breaking News

볼보자동차가 SUV 명가로 불리는 이유 중심에는 XC60 포르쉐 타이칸 플래그십 터보 GT 라인업 추가 프랑스의 새로운 전기차 DS 오토모빌 DS N8 공개 르노 그랑 콜레오스 중형 SUV 시장의 새로운 강자 성공 요인은? 쏘렌토 겨울 난로없이 차박 노하우

꼼꼼하게 살펴본 스타리아의 수납공간

꼼꼼하게 살펴본 스타리아의 수납공간

그랑 콜레오스 중형 하이브리드 SUV 시장 점유율 돌파

자동차를 선택할 때 ‘공간’은 늘 최우선으로 고려되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특히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하는 시간이 많다면, 넉넉한 실내와 효율적인 수납공간의 중요성은 더욱 커지죠.

스타리아는 미니밴 고유의 여유로운 실내공간을 더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많은 수납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세면 셀 수록 놀라운 스타리아의 수납공간, 함께 살펴보실까요?

우선 1열부터 살펴봅니다. 운전석과 조수석이 위치한 1열에는 소지품을 손쉽게 보관할 수 있는 수납공간이 곳곳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두 합치면 무려 17개나 되는데요.

운전석에 앉으면 다른 차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독특한 수납공간을 발견하게 됩니다.

클러스터 주변 대시보드 공간에 있는 컵홀더와 덮개형 수납함이죠. 지갑이나 동전, 카드 등 작은 소품을 보관하기에 좋아 보이네요.

특히 클러스터 왼편의 컵홀더는 다른 차량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위치에 있어 더욱 독특한 느낌입니다.

깊이도 꽤 깊어 큰 사이즈의 텀블러도 문제없이 넣을 수 있습니다.

시선을 더 왼쪽으로 돌리면 도어에 있는 수많은 도어포켓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하나, 둘, 셋, 넷… 무려 4개나 되는군요. 조수석에도 똑같이 4개의 수납공간이 있으니 1열 도어에만 8개의 수납공간이 있는 셈입니다.

각 포켓은 모두 적당한 깊이를 갖추고 있어 수납공간 역할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간단한 소품은 물론 운전 중 나오는 크고 작은 쓰레기도 임시로 담을 수 있을 듯하네요.

슬라이딩 기능으로 쓰임새를 높인 대형 센터콘솔은 2개의 컵홀더를 포함해 노트북과 카메라 같은 큰 짐도 넉넉히 들어가는 대용량 수납함 역할을 합니다.

덮개를 덮으면 간이 테이블로도 활용할 수 있죠.

센터페시아의 공조장치 아래로는 스마트폰 무선 충전패드가 장착된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충전하는 동시에 눈에 거슬리지 않도록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죠.

바로 아래에는 수납식 컵홀더가 달려 있습니다.

손이 닿기 가장 쉬운 위치에 있는 데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수납함으로 사용할 수도 있어 더 깔끔한 실내공간 연출이 가능하죠.

이 정도만 해도 충분한데 그 아래 또 수납함이 있네요.

충전 및 카플레이용 USB 단자 위아래로 2개의 수납함이 있어 다양한 소지품을 보관하기에 충분합니다.

조수석에는 전통적인 수납공간인 글로브박스가 있습니다.

1열만 해도 워낙 수납공간이 많아 정작 이곳은 쓸 일이 많이 없을 지도 모르겠네요.

이번에는 2열로 들어가봅니다.

독립식 시트로 안락함을 높인 스타리아 라운지의 2열 공간에도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공간 아이디어가 숨어 있습니다.

2열에 앉았을 때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1열 시트 뒤로 붙어있는 시트백 포켓입니다.

여기에는 일반적인 시트백 포켓 외에도 스마트폰을 보관할 수 있는 별도의 포켓이 하나 더 붙어 있습니다.

작은 디테일이지만, 직접 이용해 보면 무척 편리합니다.

시트백 포켓 위로는 가방이나 핸드백을 걸어둘 수 있는 고리가 달려 있습니다.

앞뒤로 밀리는 슬라이딩 센터콘솔은 뒤로 열리는 서랍식 수납공간을 갖춰 2열 승객도 작은 소품 등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그 위로는 2개의 충전용 USB 단자와 220V 파워 인버터가 있어 각종 전자기기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도 있죠.

슬라이딩 센터콘솔의 맨 위에는 수납식 컵홀더가 있습니다. 2열에 앉는 승객도 편하게 음료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ha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