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LPG와 가솔린을 동시에 KGM 바이퓨얼 라인업 5개 모델 BMW M235 그란 쿠페 6기통 M240i만 없었다면 단연 최고 전기차 누가 사냐 했는데 EV3 캐스퍼 일렉트릭 날개 달았다 A6 풀체인지 역대급 미친 디자인에 벤츠 팔겠네 더 뉴 EV6 GT 출시 슈퍼카 부럽지 않은 성능 향상

A6 풀체인지 역대급 미친 디자인에 벤츠 팔겠네

A6 풀체인지 역대급 미친 디자인에 벤츠 팔겠네

더 뉴 EV6 GT 출시 슈퍼카 부럽지 않은 성능 향상

몇 년 동안 소비자들에게 질타를 받으며 잠잠했던 아우디가 드디어 일을 냈습니다.

최근 아우디 디자인들이 미쳐 날뛰고 있다고 표현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대대적인 변화를 이루고 있는데요.

차량 디자인뿐만 아니라 A 시리즈에서 홀수로 끝나는 모델은 내연기관, 짝수로 끝나는 모델은 전동화 라인업인 e-tron 전기차로 전개한다고 하죠.

이렇게 된다면 A6 풀체인지는 기존 내연기관 엔진을 내리고 전기차 라인업으로 적용되어

A6 e-tron으로 네이밍이 결정되었으며 기존 A6는 A7의 이름으로 내연기관에 흡수된다고 합니다.

참 복잡하다는 생각이 들면서도 그동안 큰 움직임 없이 버티다가 이렇게 역대급 디자인을 보여주는 게 반갑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오랜만에 아우디의 디자인을 평가해 보자면 후면 디자인은 아우디의 아이덴티티를 잘 살렸다고 생각하지만 전면 디자인은 조금 아쉽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얇으면서도 기능적인 DRL 램프보다는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를 살리며 변화를 줬더라면 더 좋았을 것 같네요.​

헤리티지를 살린 ai 렌더링

전작 A6와 A7의 디자인을 섞은 모습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A6 풀체인지가 이렇게 나왔다면 타던 벤츠 팔고 아우디를 산다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인 것 같은데요.

이런 A6 풀체인지 렌더링이야말로 아우디 고유의 헤리티지를 살려가며 변화를 준 모습인 것 같네요.

이번 디자인도 역시 A6 풀체인지와 잘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쿠페형 스타일로 생성된 ai 렌더링이지만 전반적인 분위기 자체만 봤을 때 A6와의 연관도가 괜찮다고 생각되는데요. 독자분들의 취향과는 잘 맞는 모습인가요?

세 번째 A6 풀체인지 모습은 헤드 램프를 TT를 보는 것 같기도 합니다.

아우디는 옛날부터 이런 날카로운 인상의 디자인이 잘 어울렸는데 이제는 그런 모습을 잃어버린 것 같아서 아쉽더라고요. 그런데 로고를 보니 링 하나가 없어졌네요..?

이번에는 링이 다섯개..ㅋㅋ 오류가 있긴 하지만 전체적인 분위기만 보겠습니다.

차량 디자인뿐만 아니라 A 시리즈에서 홀수로 끝나는 모델은 내연기관, 짝수로 끝나는 모델은 전동화 라인업인 e-tron 전기차로 전개한다고 하죠.

공격적인 인테이크 에어 홀, 라디에이터 그릴이 멋스럽습니다.

특히 얇고 기다란 형태의 헤드 램프가 인상적인데 이런 형태로 패밀리룩을 갖췄더라면 얼마나 예뻤을까 싶네요.

이번 콘텐츠에서는 드디어 일 내버린 아우디, A6 풀체인지 e-tron과 ai 렌더링을 구경해 봤는데요.

독자분들은 몇 번 이미지가 마음에 드시나요? 저는 첫 이미지가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ha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