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절제된 혁신주의 1800마력 하이퍼카 이제는 대각선 편안함에 스웨디시를 남다른 럭셔리

VIP도 놀랐다 2024 K9 이렇게 변신했다

VIP도 놀랐다 2024 K9 이렇게 변신했다

고성능과 품격의 영역을 담은 신규 제네시스 콘셉트 공개

기아 플래그십 세단 K9이 새롭게 거듭났다. ‘The 2024 K9’라는 명칭으로 등장한 연식 변경 모델이다.

빅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선호도가 높은 신규 사양을 기본 적용하고, 플래그십에 걸맞은 동승자 편의성을 확보해 상품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K9의 인상은 전보다 고급스럽고 안정적이다. 크롬 베젤을 얇게 변경하면서 수평형 패턴의 라디에이터 그릴을 적용했다.

자동차 디자인에서 가로 라인을 쓰면 시각적으로 다양한 장점이 있다. 차체를 더 넓고 낮게 보이게 해 안정감과 동적인 느낌을 준다.

전면, 측면, 후면을 연결하는 일관된 시각적 흐름을 만들어 디자인에 일체감과 조화로움을 더한다.

이러한 특징이 새로운 K9에서 고스란히 느껴진다. 디자인 변화에 어울리는 19인치 다크 스퍼터링 휠도 새롭게 적용했다.

플래그십에서 컬러 선택은 매우 중요하다. 고객 선호도를 반영하면서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가장 강력하게 나타내는 부분이기 때문이다.

The 2024 K9은 기존 ‘스노우 화이트 펄’, ‘딥 크로마 블루’, ‘판테라 메탈’, ‘오로라 블랙 펄’에 이어 ‘페블 그레이’ 외장 컬러를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고급스러운 자연석에서 영감을 얻은 컬러로 은은하면서도 쉽게 질리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실내 컬러는 그 느낌을 더욱 짙게 업그레이드했다. 새들 브라운 컬러에 붉은빛을 아주 조금 섞은 ‘마션 브라운’ 컬러는 안정감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오너를 위한 특별한 배려다.

지나치게 눈에 띄지 않으면서도 자신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컬러로 이번 변화의 핵심 중 하나로 꼽힌다.

기존 플래그십의 전형적인 무겁고 다운된 분위기 대신 전통적인 가치와 안락함, 열정의 느낌을 녹여냈다.

프리미엄 팩 옵션 또는 베스트 셀렉션 Ⅱ 트림 선택 시 적용 가능한 ‘미스티 그레이’ 컬러도 추가했다.

단언컨대, 깔끔함의 대명사인 화이트와 고급차를 대표하는 그레이 컬러 사이에서 고민하는 예비 오너를 위해 최상의 선택지다.

기아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세단답게 운전석과 뒷좌석뿐만 아니라 동승석까지 품격을 높였다.

에르고 모션 시트를 기아 차종 중 처음으로 동승석까지 적용했다.

쿠션과 시트백에 배치한 공기주머니를 제어해 피로감을 낮춰주는 에르고 모션 시트는 그동안 고급차의 운전자만 누릴 수 있던 특권이었다.

이제 운전자뿐만 아니라 동승자까지도 이런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개별적으로 제어되는 공기주머니를 이용해 스트레칭 하는 듯한 효과와 편안한 착좌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속에서 운전자와 동승자의 몸을 든든하게 잡아준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동승석 메모리 시트를 마스터즈 트림부터 기본화했다.

탑승자별 시트 위치와 높이, 등받이 각도를 기억하고 버튼 한 번으로 최상의 탑승 공간을 제공하는 메모리 시트는 고급차를 대표하는 기능 중 하나다.

기존에는 최상급인 ‘베스트 셀렉션 Ⅱ’에만 기본 사양이었는데, 이제 마스터즈 트림부터 기본이다.

The 2024 K9은 기본 트림부터 고객 선호 사양 및 안전 사양을 신규 적용해 만족도를 높였다.

애프터 블로우는 주행 중 에어컨을 사용한 이력을 감지해 시동을 끄고 일정 시간이 지난 후 블로워 모터를 작동해

에어컨의 증발기와 공기 통로에 남아 있는 응축수를 말려 불쾌한 냄새를 사전에 차단한다.

스마트 기기에서 많이 사용하는 C타입 USB 단자(전/후석 콘솔 내부), 차량용 소화기도 기본으로 적용했다

The 2024 K9의 판매 가격은 3.8 가솔린 모델 플래티넘 5,933만 원, 베스트 셀렉션 Ⅰ 6,665만 원, 마스터즈 7,395만 원

베스트 셀렉션 Ⅱ 8,210만 원이다. 3.3 가솔린 터보 모델은 플래티넘 6,588만 원, 베스트 셀렉션 Ⅰ 7,241만 원, 마스터즈 7,870만 원

베스트 셀렉션 Ⅱ 8,685만 원이다(개별소비세 5% 기준, 플래티넘은 후륜구동, 이외 트림은 사륜구동)

남다른 디자인 감각과 뛰어난 품질로 플래그십 세단의 매력을 지키며 고정 팬을 확보해 온 K9.

연식 변경 모델을 통해 동급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신규 적용과 더 깊은 감각의 내외장 컬러를 추가해 상품성을 높이며 차별화된 만족감을 제공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ha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