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전기차 누가 사냐 했는데 EV3 캐스퍼 일렉트릭 날개 달았다 A6 풀체인지 역대급 미친 디자인에 벤츠 팔겠네 더 뉴 EV6 GT 출시 슈퍼카 부럽지 않은 성능 향상 로터스 에메야 S 스포츠카 잡는 대형 세단 옵션 강화하고 가격은 동결했다 2025 투싼

강화된 상품성으로 더 완벽한 전기차 더 뉴 아이오닉 5

강화된 상품성으로 더 완벽한 전기차 더 뉴 아이오닉 5

최근 대세 팔방미인 하이브리드 BMW 대표 PHEV 3선

본격적으로 전기차 시대를 알린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가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했다.

완성도 높은 스타일부터 강화된 상품성, 고객 니즈를 반영한 사양 변화까지, 더 뉴 아이오닉 5의 매력은 한층 더 진해졌다.

아이오닉 브랜드의 첫 번째 전용 전기차 모델이자, 현대자동차의 전동화 기술력을 전 세계에 알린 아이오닉 5가 상품성 개선 모델로 새롭게 등장했다.

2021년 출시 이후, 글로벌 자동차 시장에서 화려한 수상 기록과 뜨거운 반응으로 경쟁력을 인정받은 아이오닉 5가 상품성을 강화해 완성도를 더욱 높인 것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더 뉴 아이오닉 5는 안팎으로 매력적인 변화를 받아들여 더욱 윤택한 전기차 라이프를 제안한다.

눈길을 사로잡는 더 뉴 아이오닉 5의 매력 요소를 자세히 살펴봤다.

더 뉴 아이오닉 5의 외장 디자인은 섬세한 변화를 받아들였다.

기존 아이오닉 5의 미래지향적이고 혁신적인 스타일을 계승하되, 디테일한 변화를 통해 디자인 완성도를 끌어올린 것이다.

꼼꼼히 살펴보면 변화의 폭은 결코 적지 않다. 전면부에선 새로운 범퍼 디자인을 적용해 V 가니쉬와 액티브 에어 플랩이 변경되고

범퍼 하단에는 와이드 스키드 플레이트를 더했다. 덕분에 더 뉴 아이오닉 5는 SUV 특유의 강인한 인상을 진하게 풍긴다.

후면부 역시 와이드한 비율과 입체적인 조형의 디자인 요소로 SUV 콘셉트의 강인한 이미지가 잘 드러나 있다.

리어 범퍼는 디퓨저 스타일의 스키드 플레이트를 더하고 블랙 그래픽의 디테일 요소를 추가해 한층 안정적인 스탠스가 두드러진다.

또한 리어 스포일러는 50mm 길어져 공력 성능을 강화했다. 한편 측면에선 새로운 디자인의 공력 휠이 돋보인다.

새로운 19인치 및 20인치 휠은 프랙탈 디자인 요소를 반영해 기하학적인 아름다움을 강조했으며 공력 효율 역시 향상됐다.

더 뉴 아이오닉 5의 실내 공간은 편안한 거주 공간(Living Space) 테마를 바탕으로 많은 발전을 이루었다.

눈여겨 볼만한 부분은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해 사용 편의성을 대폭 개선한 점이다.

대표적으로 유니버설 아이랜드(센터 콘솔)의 디자인은 큰 변화를 거쳤다.

콘솔 상단부에 사용이 빈번한 시트 열선과 통풍 기능 등의 물리 버튼을 마련하고 스마트폰 무선 충전 패드를 배치해 운전 중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입체적인 조형과 함께 3-스포크 타입으로 스티어링 휠 디자인을 변경하는 등 심미적인 부분까지 고려한 변화가 돋보인다.

더 뉴 아이오닉 5의 출시와 함께 전해진 반가운 소식은 바로 아이오닉 5 N 라인의 등장이다.

아이오닉 5 N 라인은 일반 모델인 아이오닉 5와 고성능 모델인 아이오닉 5 N 사이에 위치해 간극을 메운다.

아이오닉 5 N 라인은 정제된 디테일과 차별화된 공력 디자인을 적용해 안팎으로 고성능 이미지를 제공한다.

N 라인 전용 전∙후면 범퍼에 바디 컬러와 통일된 사이드 가니쉬, N 라인 전용 20인치 알로이 휠, 블랙 아웃사이드 미러 커버

N 라인 전용 가니쉬 히든 라이팅 등 스포티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전용 디자인 요소로 가득하다.

실내 공간 역시 고성능 이미지를 강하게 풍기는 콕핏으로 탈바꿈했다.

인테리어 컬러는 블랙 원톤(블랙 헤드라이닝 포함)과 레드 스티치 포인트 조합으로 고성능 전기차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스티어링 휠과 시트 그리고 메탈 페달 역시 N 라인 전용 디자인을 적용해 스포티한 감성을 극대화했다.

무엇보다 아이오닉 5 라인업에서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아이오닉 5 N 라인의 존재 가치는 충분하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ha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