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벤츠코리아 디 올 뉴 하이엔드 프리미엄 포드 카프리가 합리적인 럭셔리 뉴 미니 쿠퍼S

국내 전기차 시장을 주도하는 아우디 Q4 e-트론

국내 전기차 시장을 주도하는 아우디 Q4 e-트론

JEEP의 새로운 소형 전기 SUV 국내 인증 완료

아우디 ‘Q4 40 e-트론, Q4 스포츠백 40 e-트론’ 독일 수입 전기차 중 판매량 1위

각각 239대와 86대, 총 325대 판매

전기차 보조금과 아우디 코리아의 서비스가 판매량에 일조

아우디 코리아가 최근 자사의 전기차 라인업인 ‘아우디 Q4 40 e-트론’과 ‘아우디 Q4 스포트백 40

e-트론’이 2개월 연속 독일 프리미엄 수입 전기차 중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두 모델은 아우디가 처음으로 선보인 순수 전기 SUV로, 국내 전기차 시장에서 빠르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한국수입자동차협회의 최근 발표에 따르면, 아우디 Q4 40 e-트론과 아우디 Q4 스포트백 40 e-트론은 각각 239대와 86대가 인도되어 총 325대가 판매되었습니다.

이는 독일 프리미엄 수입 전기차 브랜드 중 가장 많은 수치로, 아우디 전기차가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특히, 이러한 성과는 전기차 시장에서 아우디의 강력한 존재감을 입증하는 동시에, 국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선호를 반영합니다.

이 두 모델은 MEB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며, 최고 출력 204마력과 최대 토크 31.6kg.m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82kW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여,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411km(아우디 Q4 40 e-트론) 및 409km(아우디 Q4 스포트백 40 e-트론)를 주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뛰어난 주행 거리는 장거리 운행에서도 충분한 성능을 발휘하며, 전기차의 실용성을 극대화합니다.

아우디 Q4 40 e-트론의 가격은 6170만원부터 시작하며, 스포트백 버전은 6570만원부터 시작합니다.

이러한 가격 책정은 전기차의 경제성을 고려한 것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선택지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가격 대비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은 아우디 Q4 e-트론 시리즈가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아우디 Q4 e-트론 시리즈는 국고 및 지자체 보조금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우디 Q4 40 e-트론’에 대한 국고 보조금은 196만원, 스포트백 모델에 대해서는 198만원입니다.

이러한 보조금 혜택은 차량 구매 비용을 절감시켜 소비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여줍니다.

이 외에도 아우디 코리아는 5년 또는 15만km까지의 보증 연장 서비스, 블랙박스 장착 서비스 등을 제공하여 구매 후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아우디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를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아우디 Q4 40 e-트론과 Q4 스포트백 40 e-트론은 국내 전기차 시장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아우디의 강력한 브랜드 파워와 기술력을 입증했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아우디가 전기차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ha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