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벤츠코리아 디 올 뉴 하이엔드 프리미엄 포드 카프리가 합리적인 럭셔리 뉴 미니 쿠퍼S

국산차 이렇게 고급스러웠나 제네시스 G90 블랙

국산차 이렇게 고급스러웠나 제네시스 G90 블랙

순수한 6기통 후륜구동 고성능 세단 BMW M3 컴페티션

상상해보시라. 도로 위 블랙(Black) 색상의 자동차 한 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디자인 곳곳에 블랙의 카리스마와 남다른 매력은 슬쩍 바라보기만 해도 존재감이 돋보인다.

어느새 도로 위는 그 차로 시선집중. 휠 또한 다크한 매력이. 미지의 세계로 향하는 블랙 배경 속 주인공은 누구일까.

상상한 그 기분 그대로 제네시스 G90 블랙(이하 G90 블랙)을 만나보자.

제네시스가 대표 플래그십 세단 G90의 고급감을 한층 더해줄 최상위 모델 G90 블랙을 출시했다.

G90 블랙은 제네시스만의 진정성 있는 블랙 디자인 콘셉트 제네시스 블랙을 적용한 브랜드 최초 모델이며

내/외장의 모든 부위를 블랙 색상으로 마감해 고급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외관은 크고 작은 장식적인 요소까지 모두 블랙 색상으로 마감해 캐릭터 라인과 형태감을 부각하고

제네시스 디자인의 본질인 역동적인 우아함(Athletic Elegance)을 강조한다. G90 블랙의 판매 가격은 1억 3,800만 원부터 시작한다.

제네시스는 G90 블랙의 전면 범퍼 그릴, 라디에이터 그릴, 전면 엠블럼, DLO 몰딩, 브레이크 캘리퍼를 블랙 색상으로 구현하고

전용 디자인의 21인치 다크 스퍼터링 휠과 전용 플로팅 휠 캡을 적용했다.

후면부는 트렁크 리드 중앙에 위치한 제네시스(GENESIS) 레터링 엠블럼을 다크 메탈릭 색상으로

구현하고 차명(G90)과 사륜구동(AWD) 엠블럼은 미적용해 제네시스 블랙만의 차별화를 꾀했다.

제네시스는 G90 블랙의 실내를 작은 부분까지도 블랙 색상으로 일관되게 마감해 더욱 차분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G90 블랙의 내장은 전용 세미 아닐린 시트 커버링 및 퀼팅, 리얼 우드 가니쉬, 알루미늄 스피커 커버는 물론

노브 및 스위치류, 도어 버튼까지 블랙으로 표현해 최고급 모델에 걸맞은 세심함을 더했다.

제네시스는 G90 블랙을 가솔린 3.5 터보 48V 일렉트릭 슈퍼차저 사륜구동 단일 파워트레인 및 구동 타입으로 운영하며

파노라마 선루프, 빌트인 캠 패키지, 차량보호필름을 제외한 주요 고급 사양을 기본화해 최상위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제네시스는 단순한 색상 이상으로 진정성 있는 블랙 디자인 콘셉트를 구현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과 새로운 시도를 거듭했다.

제네시스는 빛의 세기나 반사의 정도와 무관하게 어떤 환경에서도 블랙 색상이 온전히 표현되도록 가죽과 봉제실

리얼 우드 가니쉬 등의 내장재를 엄선했으며, 각각의 소재는 서로 다른 질감을 지녔지만 조화롭게 어우러져 제네시스만의 블랙을 완성한다.

한편 제네시스는 G90 블랙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전시 〈BLACK – THE SUBLIME〉을 3월 21일(목)부터 4월 14일(일)까지 경기 용인시에 위치한 제네시스 수지에서 운영한다.

〈BLACK – THE SUBLIME〉에서는 G90 블랙 차량 전시뿐 아니라 블랙 디자인 콘셉트와 연계된 단색화 작품 전시 및 제네시스

시그니처 티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진행돼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제네시스만의 독창적인 환대(hospitality)를 경험할 수 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제네시스 블랙은 화려한 수식어구 없이 블랙을 가장 담백하게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라며, 크고 작은 모든 것에 제네시스만의 블랙을 자신감 있게 구현했다고 말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ha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