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낭만 가득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어떤 차? 현대차 준중형 쌍두마차 아반떼 투싼 다음세대도 만든다 알핀 디자인 생산 르노 고성능차 브랜드의 모든 것 폭스바겐 스카우트 전기 SUV 트래블러와 픽업트럭 테라 공개 현대차 인도 첫 현지 생산 전기차 크레타 EV 낙점

벤츠코리아 AMG 55주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오프로더의 전설 G-클래스의 고성능 모델인 ‘메르세데스-AMG G 63’의 한정판 모델 ‘메르세데스-AMG G 63 에디션 55’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메르세데스-AMG는 1967년 한스 베르너 아우프레흐트(Hans-Werner Aufrecht), 에르하르트 메르허(Erhard Melcher)가 설립한 브랜드다.

지난 55년간 자동차의 고성능, 독보적인 특별함, 다이내믹한 운전의 즐거움을 상징해왔다.

메르세데스-벤츠 G-클래스는 메르세데스-AMG의 포트폴리오에서 ‘오프로드의 제왕’으로서

지난 1999년 고성능 AMG로 첫 출시된 이후 20년 이상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 캐딜락 2023 XT4 출시 …판매 저조 해소 될까 ]

메르세데스-AMG G 63 에디션 55는 메르세데스-AMG 55주년을 기념하는 에디션 모델이다.

고유한 박스형 디자인, 강력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최고 수준의 안전성 등을 자랑하는

G-클래스에 55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디자인적 요소가 더해져 AMG만의 개성과 독보성을 갖춘 모델로 재탄생했다.

이번 에디션 55 모델은 국내에서 총 85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요하네스 슌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 마케팅 및 디지털 비즈니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메르세데스-AMG는 뛰어난 주행 성능, 다양한 라인업 등을 통해 지난

55년동안 AMG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며

“이번 메르세데스-AMG G 63 에디션 55 모델에는 AMG 55주년을 기념하며

AMG만의 감성이 돋보이는 특별한 디자인 요소 및 퍼포먼스 패키지를 더해 한정판 모델로서의 희소성을 극대화했다”고 전했다.

메르세데스-AMG G 63 에디션 55는 차량 곳곳에 ‘에디션 55(Edition 55)’ 레터링 등 AMG만의

개성을 살린 특별한 디자인 요소를 적용해 55주년 기념 모델임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국내 출시된 에디션 55는 세련된 느낌의 G 마누팍투어 오팔라이트 화이트 브라이트(G manufaktur opalite white bright) 외관 컬러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차량 양 측면은 AMG 엠블럼이 새겨진 에디션 55 장식으로 마감했다.

고광택 림 테두리(rim flange)가 적용된 22인치 AMG 크로스 스포크 단조 휠은

무광 탄탈륨 그레이(tantalum grey) 컬러로 마감돼 외관과 대비를 이룬다.

연료 탱크 캡에도 실버 크롬 컬러로 AMG 레터링을 새겨 넣어 섬세함을 더했다.

에디션 55의 외관은 AMG 나이트 패키지와 AMG 나이트 패키지 II가 적용돼 강인함과 역동성을 강조했다.

AMG 전용 라디에이터 그릴, 방향 지시등과 사이드 미러, 후면의 스페어 휠 링과 외장 보호 스트립 등이

블랙 컬러로 마감되어 외장 컬러와 대비감을 조성했다.

벤츠코리아 AMG 55주년

차량 전·후면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삼각별 엠블럼과 라디에이터 그릴 및 후면에 적용된

AMG 엠블럼, 프론트 윙에 새겨진 ‘V8 바이터보(V8 BITURBO)’ 레터링, 후면의 메르세데스-AMG G 63 모델

배지가 모두 고광택 블랙 컬러로 제작돼 메르세데스-AMG만의 다이내믹하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실내에는 클래식 레드 및 블랙 컬러의 나파 가죽 시트가 조화롭게 적용돼 감각적 인테리어를 완성한다.

AMG 매트 카본 파이버 트림이 적용돼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스테인리스 스틸 도어 실 트림에 레드 컬러로 새겨진 AMG 레터링은 차량에 탑승할 때마다 시선을 사로잡는다.

다이나미카 마이크로 파이버(DINAMICA microfiber) 소재 기반의 AMG 퍼포먼스 스티어링 휠에도 ‘AMG’와 ‘55’가 각인돼 한정판 모델의 특별함을 더했다.

고급 벨루어 소재의 블랙 컬러 AMG 에디션 55 스페셜 플로어 매트는 레드 컬러의 스티칭 및 ‘에디션 55’ 레터링으로 장식돼 실내의 품격을 높였다.

국내에 선보이는 이번 에디션 55 모델에는 퍼포먼스 패키지가 적용돼 더욱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퍼포먼스 패키지는 4.0리터 V8 바이터보 엔진에 적용된 AMG 카본 파이버 엔진 커버와 함께

최고 속도를 시속 240km까지 향상시켜 메르세데스-AMG G 63이 강력한 주행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오피가이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ha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