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부분변경으로 이렇게 짜릿할 럭셔리 7인승 깜짝 반전의 3세대 쉐보레 콜로라도

64.5억원짜리 지붕 없는 전기 슈퍼카 등장만으로 이목 집중

64.5억원짜리 지붕 없는 전기 슈퍼카 등장만으로 이목 집중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왜건

피닌파리나는 페블비치에서 열린 몬테레이 자동차 주간 기념행사에서 완전히 새로운 모습의 바르체타 B95를 선보였다.

B95는 비바람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는 지붕 없는 순수 전기 슈퍼카이며, 엄청난 고가에 판매될 예정이다.

퓨라 비전(Pura Vision) 디자인 콘셉트 라인에서 영감을 받은 바르체타 B95의 차체는 지알로

아르네스(Giallo Arneis) 광택 액센트와 대조되는 브론조 슈페리가(Bronzo Superga)로 이뤄졌다.

색상은 금빛이 주를 이루는데 낮에는 금색이 빛나고, 저녁에는 더 많은 청동빛을 띄도록 디자인됐다.

이 전기차는 무광 블랙 전륜 20인치, 후륜 21인치의 단조 알루미늄 휠을 장착하고 있다.

또한, 두 개의 독특한 에어로 폴리카보네이트 스크린 덕분에 운전 중 바람이나 벌레로부터 실내를 보호하고 원하는

대로 올리거나 내릴 수 있다. 그 아래에는 바티스타 하이퍼 GT와 동일한 전동식 파워트레인이 있다.

탄소 차단 T자형 120kWh 리튬이온배터리 팩은 4개의 e 모터(바퀴 당 1개)를 통해 1400kW,

1877마력의 전력을 생산한다.

또한, 270kW DC 고속 충전이 가능해 최대 25분 만에 20~80%까지 충전할 수 있다.

운전대 옆 안쪽에 위치한 로터리 다이얼로 5가지 주행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최근 유럽에서 테스트 중 포착된 2024 제네시스 GV80 쿠페는 위장막을 거의 벗고 처음으로 프로덕션 차체를 드러냈다.

이에 유튜브 채널 ‘뉴욕맘모스’는 해당 스파이샷을 기반으로 GV80 후측면 비공식 렌더링을 제작해 공개했다.

렌더링을 통해 2024 GV80 쿠페의 후면 디자인까지 미리 예상할 수 있게 됐다.

GV80 쿠페는 새로운 그릴 디자인과 전면 범퍼 흡기구, 림의 디자인 변화를 선보였다.

루프라인은 일반 GV80과 크게 차별화했으며, 훨씬 스포티해 보인다. 새로운 GV80 쿠페는 2024년 출시 예정이며 포르쉐 카이엔 쿠페, BMW X6, 메르세데스 GLE 쿠페 등과 경쟁하게 된다.

특히 다양한 지형과 용도에 맞게 섀시 및 토크 벡터링을 조정하는 칼마, 푸라, 에네르기카,

푸리오사 및 카라테터 모드를 적용했다. 대시보드는 외부 패널과 매끄럽게 연결돼 검은색 및 황갈색 시트와도 잘 어우러진다.

480만 달러(약 64억 4,600만 원)의 놀라운 가격에 단 10대만 생산될 이 차량은 실제 소유자들에게 더 많은 맞춤 제작이 제공될 것으로 보인다.

포함되지는 않았지만, 주문이 가능한 옵션 중 하나로는 맞춤 헬멧이 있다.

후면 디자인 변경에도 불구하고 GV80 쿠페는 일반 GV80 페이스리프트의 이점을 활용해 몇 가지

흥미로운 변화와 이미 알려진 새로운 기능을 포함할 것으로 예상된다.

일례로 새로 추가된 27인치 OLED 디스플레이가 있다.

파워트레인 측면에서는 3.5L 터보차저 엔진을 사용할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전기 슈퍼차저를

사용해 최고출력을 415마력까지 끌어올린다. 일반 GV80과 달리 쿠페 모델은 3.5L 가솔린 엔진만 탑재할 예정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hare Article: